캘러웨이 어패럴, 2018 봄·여름 시즌 광고 '스타일프로'편 공개

인사이트캘러웨이 어패럴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8년도 봄·여름 시즌 광고 영상 '스타일프로' 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타일프로'는 최근 슈퍼모델에서 세미프로로 전향한 차서린 프로와 이수아 프로가 함께 한 영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첫 화면에 등장하는 빨간 문은 모든 골퍼들이 꿈꾸는 캘러웨이만의 아름다운 라운드가 펼쳐지는 것을 의미한다.


캘러웨이는 이를 통해 골퍼들에게 다양하고 멋진 라운드의 모습을 의상과 함께 보여주고 있다.


이와 동시에 화려한 스윙 동작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몸을 잡아주고 필드 위 패셔니스타로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영상은 주요 골프 채널 등을 통해 온에어 중이며 강렬한 빨간 문의 이미지를 활용한 가상 광고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최강의 퍼포먼스를 위한 고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올해 캘러웨이 어패럴이 강조하는 요소를 함축해서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에 등장한 제품을 비롯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이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