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크롬하츠X오프 화이트' 한정판 후드 판매

인사이트크롬 하츠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강렬한 색상의 한정판 후드 티셔츠가 나왔다. 


1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쥬얼리 브랜드 '크롬 하츠'는 오프 화이트 c/o버질 아블로(Off-White c/oVirgil Abloh)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후드 티셔츠를 출시한다. 


오프 화이트 c/o버질 아블로는 스트리트 감성을 감각적으로 접목한 하이엔드 브랜드로 국내외 많은 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처음 협업한 두 브랜드는 전 세계 17개 도시명을 프린트한 블랙 티셔츠를 출시해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후드 티셔츠는 안전 표지판에서 착안한 강렬한 오렌지 색상이다. 


첫 협업 제품과 마찬가지로 티셔츠 뒷면에 크롬 하츠와 오프 화이트의 브랜드 로고가 블랙 색상으로 프린팅됐고 올해 한정판이라는 의미를 담아 '2018' 숫자가 표기됐다. 


선명한 색상에 두 브랜드의 영문 로고 그래픽이 감각적으로 더해져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세계 각 도시의 크롬하츠 매장에서 한정판 티셔츠를 판매하며 한국에서는 크롬하츠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트리트 감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두 명품 브랜드의 두 번째 협업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