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리넨 컬렉션' 출시…총 36가지 아이템 구성

인사이트탑텐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SPA 브랜드 '탑텐(TOPTEN)'이 다양한 리넨 아이템을 선보였다. 


지난 9일 신성통상은 자사의 탑텐이 2018 S/S 시즌을 맞아 총 36가지 리넨 아이템으로 구성된 '탑텐 리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넨 함유량에 따라 리넨 코튼, 리넨 블렌드, 프리미엄 리넨 등 3가지로 종류를 세분화했다. 


리넨 코튼과 리넨 블렌드는 코튼이 함유돼 있어 촉감이 부드럽고 구김이 적어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리넨의 경우 100% 리넨 소재가 사용돼 통기성이 좋고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리넨은 은은한 광택감과 입을수록 자연스럽게 잡히는 구김 때문에 멋스러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원단 짜임이 튼튼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옛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주는 장점도 있다.  


3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는 셔츠, 원피스 등 기존에 선보인 아이템에 재킷, 슬랙스, 가디건, 스커트, 쇼츠 등 제품군이 확대됐다.  


이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다. 


특히 리넨 특유의 부드러운 컬러부터 봄에 어울리는 핑크, 코랄, 블루 등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봄과 다가오는 여름 동안 장소에 상관없이 시원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넨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부터 여름까지 장소에 상관없이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탑텐의 리넨 컬렉션을 통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