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이미지에 가려 사람들이 잘 모르는 '노래실력' 진짜 좋은 아이돌 6명

인사이트좌측부터 헨리, EXID 하니 / (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웨이보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이들은 예능인 못지않은 활약을 펼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인 약간의 허당기와 개구진 이미지가 가끔 이들의 뛰어난 가창력을 잊게 만들곤 한다.


예능감 만큼이나 독보적인 가창력을 지닌 아이돌 멤버들을 모아봤다.


1. 헨리


인사이트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헨리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발랄하고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막내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무대에만 서면 다수의 악기 연주는 물론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음악 천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 'EXID' 하니


인사이트Twitter 'rememberahnhani'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털털하고 쾌활한 성격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하니는 중저음의 반전 목소리를 자랑한다.


메인 보컬로도 손색없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니고 있다.


3. '비투비' 육성재


인사이트Twitter 'btobuck'


비투비의 서브보컬 육성재는 '비글미' 넘치는 매력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


육성재는 '복면가왕'과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판타스틱듀오' 등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4. '나인뮤지스' 경리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나인뮤지스 경리는 여신 미모와 무결점 몸매, 여기에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가수다.


경리는 MBC '복면가왕'에서 평소 보여온 섹시한 이미지를 벗고 애절한 음색에 놀라운 가창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5. '애프터스쿨' 리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리지는 귀여운 외모와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며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지닌 리지는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인정할 정도의 기대 이상의 트로트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6. '피에스타' 차오루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엉뚱한 매력으로 이름을 알린 차오루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


차오루는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