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2018 여름 시즌 '아치로고 티셔츠' 출시

인사이트배럴즈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패션브랜드 배럴즈가 2018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5일 배럴즈는 자사 브랜드 캐주얼 커버낫이 다가오는 올여름을 대비해 '아치로고 티셔츠(S/S ARCH LOGO TE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버낫의 아치로고 티셔츠는 지난해 여름 약 2만 장의 판매실적을 올린 스테디셀러아이템이다.  


올여름에는 'NEW 컬러웨이'를 통해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블랙, 화이트, 오렌지 등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포인트는 전면의 커버낫을 대표하는 아치로고의 변형 그래픽 나염이다. 


이번 커버낫의 '18 썸머' 1차 발매는 아치로고 티셔츠를 포함해 로고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퍼티그 셔츠, 퍼티그 쇼츠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