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내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자작곡 '무료'로 공개한 이병재

인사이트YouTube 'Hiptivity'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Mnet '고등래퍼2' 지원자 이병재의 자작곡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Mnet '고등래퍼2' 지원자 이병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는 1분 30초짜리 자작곡 'SINKING DOWN WITH U'(싱킹 다운 위드 유) 재생 수가 100만 회를 넘었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병재는 "살다 살다 밀리언을 찍을 줄이야.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vinxen'


이어 이병재는 "돈 안되는 무료 공개곡 왜 내냐고 하는 분들도 많지만 한 사람이라도 (제 노래를) 듣고 위로받았다면 그거 하나로 너무 뿌듯합니다"라는 속마음을 전했다.


정식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부탁에 이병재는 "'SINKING DOWN WITH U' 3분짜리 버전을 이미 만들어놨습니다"라며 팬들을 위해 무료로 곡을 공개하겠다는 입장을 비추기도 했다.


자작곡 'SINKING DOWN WITH U'는 이병재 특유의 어두운 감성을 자랑한다.


잔잔한 분위기의 노래에는 "친구야 네 말이 맞아. 난 부적응자야. 조울증은 고칠 생각도 안 해 난. 약 값도 없지, 컵라면 먹고사는 내가 뭔 병원"이라는 우울한 가사가 담겼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가사 뒷부분에는 "혼자보단 둘이 우울한 게 좋네. 그래서 난 또다시"라며 자신과 함께 우울함에 빠질 친구를 찾는 모습을 보인다.


우울한 가사와 함께 이병재의 어두운 음색이 묻어 나오는 자작곡 'SINKING DOWN WITH U'는 그의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병재는 Mnet '고등래퍼2'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며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이병재는 오는 6일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2' 6화에서 파이널 진출 티켓을 놓고 또 한번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뽐낼 예정이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2'


인사이트Facebook 'mnetsmtm'


YouTube 'Hiptivity'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