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백팩으로 완벽한 남친룩 선보인 '예쁜 누나' 정해인

인사이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의 패션 스타일링이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첫 방송부터 센스 넘치는 그의 드라마 속 패션 스타일링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무뚝뚝한 유대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해인.


그는 이번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친누나 절친인 손예진을 짝사랑하는 연하남으로 등장해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극 중 정해인의 직업은 게임회사 아트 디렉터로 자신의 분야에서도 능력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 패션 스타일도 제법 패셔너블하다.


정해인은 주로 베이직한 스타일의 이너웨어에 아이보리, 블랙 등 모노톤 롱 코트를 매치한 댄디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캐주얼한 백 팩을 더한 모습으로 현실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깔끔한 백팩을 포인트로 한 정해인의 연하남 룩은 SNS 남친짤의 실사판 모습으로 방송 후 끊임없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해인이 방송에서 착용한 가방은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 BY JILLSTUART ACC)'의 제품이다.


앞부분의 메쉬 포켓과 로고 스트랩이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가벼운 패브릭 소재로 데일리 룩에 코디하기 좋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