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로 시청자들 놀라게 한 '게이머' 홍진영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애교 만점' 가수 홍진영이 박수홍과의 만남에서 환상적인 게임 실력을 뽐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이 박수홍의 집을 방문해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수홍은 게임을 위해 10년 된 컴퓨터를 교체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은 "10년 전에 게임을 워낙 좋아했다. 연예인 게임 단장이었다"며 "게임에 미치면 다른 걸 못하기 때문에 한동안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박수홍은 컴퓨터 설치가 끝난 뒤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했고 이어 가수 홍진영이 게임을 가르쳐주기 위해 그의 집을 방문했다. 홍진영은 개인 방송까지 하며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로 유명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집에 들어오자마자 컴퓨터를 찾은 홍진영은 "한 번 시작하면 아침까지 하고 바로 스케줄 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그녀는 '배틀그라운드' 고수의 면모를 보여줬고, 옆에 앉아 지켜보던 박수홍은 홍진영의 빠른 손놀림에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홍의 아버지도 출연, 탈출구 없는 홍진영의 애교에 흠뻑 빠졌다.


처음에 홍진영은 급작스러운 아버지의 방문에 당황했지만 이내 점심 식사를 준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특유의 싹싹함으로 대화를 이끌어간 홍진영을 박수홍의 아버지는 매우 마음에 들어했고, 그는 "우리 수홍이가 여자친구가 없다. 둘이 잘 해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ver TV '미운 우리 새끼'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