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있을 때와 없을 때 행동 '180도' 달라지는 방탄소년단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달 28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서는 'I'd do it all | BTS: Burn The Stage' 에피소드 1화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콘서트 전체 리허설을 앞두고 도시락을 먹는 모습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카메라가 켜져 있는 걸 모르는 상태에서 편하게 도시락을 먹으며 일상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멤버들은 해외 진출을 위한 외국어 공부의 어려움을 토로하고, 가습기로 무대효과를 내는 등의 장난기 많은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던 와중 정국은 카메라가 켜져 있는 걸 알아채고는 멤버들에게 이를 알렸다.


정국의 말에 갑자기 슈가는 "청소 좀 해야겠다"며 먹은 것들을 차례로 치우기 시작했다.


평소에 하지 않던 청소를 하는 슈가의 모습에 지민은 "왜 갑자기 쓰레기 청소를 해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무대에서 보여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전혀 다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장난기 많은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멤버들 간 돈독한 모습이 보기 좋다", "웃음 많은 방탄의 일상을 더 자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성장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는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BANGTANTV'


YouTube 'BANGTANTV'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