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중독성 멜로디에 자꾸만 듣게 되는 '레드벨벳X엑소X갓세븐' 리믹스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원곡만큼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드벨벳과 엑소, 갓세븐의 리믹스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Miggy Smallz'에는 '레드벨벳X엑소X갓세븐'의 리믹스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갓세븐이 지난 12일 발매한 노래 '룩(Look)'과 레드벨벳의 '피카부', 엑소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전체 구성을 이뤘다.


여기에 갓세븐의 '네버 에버(Never ever)'까지 피처링으로 들어가면서 매시업(Mashup)의 완성도를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매시업'은 두 가지 이상의 노래를 합쳐 하나처럼 들리게 만든 노래를 일컫는다.


먼저 영상 속 노래는 청량감 넘치는 반주가 매력적인 갓세븐의 '룩(Look)'으로 시작된다.


그다음으로 "Oh gosh 난리야, 맞아 난 좀 기분파"라는 노랫말이 담겨진 레드벨벳의 '피카부'가 자연스럽게 섞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TOWN'


인사이트Youtube 'jypentertainment'


또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인 EXO의 'Love right'이 노래 분위기를 좀 더 경쾌하게 끌어올린다.


영상이 이어지는 도중 레드벨벳, EXO, 갓세븐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을 한 화면에서 보는 것도 '설렘' 포인트다.


이 노래를 들은 전 세계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계속 듣게 된다", "한 곡인 줄 알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가 1만 8천에 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YouTube 'Miggy Smallz'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