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에 신규 5성 영웅 '첸'과 세력 레이드 보스전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첸은 방어력과 체력이 높아질수록 스킬이 강해지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 세력 레이드 보스전도 추가됐다. 이는 5인이 보스를 공략하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셀바스 세력의 레이드 보스인 '데스트로'를 공략하게 된다.


레이드 목표 달성 시 공략한 세력에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향후 세력별로 레이드 보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브·문장 옵션 변환 기능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오브와 문장의 4개 옵션 중 1개를 변환할 수 있으며 옵션 변화를 통해서 영웅을 보다 전략적으로 육성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데스티니6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텐츠를 통해 확보할 수 있는 보상도 크게 상향했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일일 업적, 주간과 월간 업적, 그리고 스테이지 클리어 등을 완료할 시 기존에 비해 최대 5배까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유저 대상으로 5성 영웅을 100% 소환할 수 있는 5성 확성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하며, 이용자들은 접속만으로도 스킬라군 4개와 전설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데스티니6'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및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