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간편식 '잇츠온' 정기배송 서비스 실시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매 식사마다 고민할 필요 없이 전문가 추천 식단을 받아볼 수 있는 '잇츠온'이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29일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4월 2일부터 가정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잇츠온'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간편식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돕고자 단 한 번의 주문으로 한 달 치 식단을 집까지 무료로 배달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하는 'DIY 식단'과 전문가 추천으로 구성한 'MD 추천 식단'으로 구성된다.


인사이트한국야쿠르트


'DIY 식단'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날짜에 나만의 식단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기호에 맞게 메뉴를 선택한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식단 구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MD 추천 식단'은 고객이 배송 요일만 지정하면 '잇츠온' 상품을 개발한 전문가가 선별한 식단을 전달해 소비자는 고민 없이 최적의 식단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할인 혜택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잇츠온의 '비프 찹스테이크 키트' / 한국야쿠르트 공식 홈페이지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훈제오리 월남쌈, 슈림프타코 등 20여 종의 밀키트를 연내 50 여종으로 확대해 밀키트 제품군 중심으로 간편식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제품의 품질은 물론 주문·배송 서비스 차별화, 밀키트 중심의 제품군 등으로 간편식 시장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하이프레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