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프로야구 개막에 '치킨 매출 30% 상승'

인사이트bhc치킨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국내 프로야구의 응원 열기에 치킨의 인기가 덩달아 뜨겁다.


27일 bhc 치킨은 지난 24일 개막 경기가 열린 잠실야구장 7곳의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날 잠실야구장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 순살'이었다.


야구 관람 시 뼈가 남지 않고 한입에 먹기에 적당한 크기인 순살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인사이트bhc치킨


bhc치킨 잠실야구장 매장은 야구팬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런팩',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의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은 순살치레카, 순살뿌링클, 순살바삭클, 순살커리퀸, 순살양념 등 다양한 순살 치킨을 판매 중이다.


가족 단위로 야구장을 찾는 이들을 위한 메뉴로는 '콜팝치킨'이 있다. 콜라 컵 위에 치킨을 담아 먹도록 구성해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의 고소하고 매콤한 맛과 음료의 톡 쏘고 시원한 맛이 서로 잘 어울려 야구장에서의 치킨은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야구팬들이 다양한 치킨과 함께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 개발과 야구장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는 계획을 전했다.


인사이트bhc치킨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