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크, 사랑스러운 매력의 뮤즈 '민효린'의 S/S 코디룩 공개

인사이트무자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패션랜드의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MUZAK)'가 전속모델 민효린과 함께 촬영한 2018 S/S 화보를 통해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무자크' S/S 제품들은 봄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두루 코디하기에 좋고 데일리룩,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하객룩, 로맨틱한 데이트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민효린은 페미닌한 스타일의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착용, 특유의 시크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고 있다.


먼저 민효린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글렌체크 원버튼 베스트를 걸치고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 격식 있는 포멀한 룩으로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인사이트무자크


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에 짙은 파스텔톤의 레이스 스커트 및 화이트 블라우스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 장밋빛 스칼렛 컬러의 튤립 소매 블라우스와 컬러의 배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매치해 여름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백혜진 마케팅 팀장은 "이번 '무자크'의 S/S 컬렉션은 컨템포러리하고 멋스럽게 코디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해 다양한 TPO에 맞는 멀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어 "화보 속 민효린이 착장한 코디 상품 중 트렌치코트는 올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만큼 판매호응도가 높은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민효린과 함께한 '무자크' 2018 S/S 화보는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무자크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