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중독성 강한 역대급 신곡 '왓 이즈 러브?'로 4월 9일 컴백한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믿고 듣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중독성 강한 역대급 멜로디 신곡 '왓 이즈 러브?'를 들고 4월 전격 컴백한다.


2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4월 9일 새 미니 5집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스페셜 앨범 '메리 앤 해피'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또 한번 청순미 넘치는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치어업'과 '티티', '낙낙', '시그널', '라이키', '하트 셰이커'까지 7연속 히트 기록을 가지고 있는 트와이스가 이번에도 또 한번 홈런을 날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특히 4월은 걸그룹 EXID와 오마이걸, 러블리즈 등의 컴백이 예고돼 있는 상황에서 '걸그룹 끝판왕' 트와이스가 합류함에 따라 4월 가요대전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앞서 지난 2월 일본에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으로 일본 대표 그룹 아라시에 이어 오리콘 월간차트 2위와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해 6월 데뷔 베스트앨범 '샵트와이스(#TWICE)', 10월 첫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이어 3연속 플래티넘 행진을 이어가며 아시아 대세 걸그룹으로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4월 9일 컴백을 예고한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한다.


인사이트Facebook 'JYPETWICE'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