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물만 묻혀 간편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패드가 '코덕'들의 눈길을 끈다.
클렌징이 귀찮아 대충하다 보니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는 사람이라면 주목할만한 아이템이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클렌징 패드 '페이스 헤일로'가 주목받고 있다.
일명 '뽀송이'로 불리는 페이스 헤일로는 하얗고 보송보송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은 오랜 시간이 걸리는 보통 세안법에 비해 짧고 쉽게 클렌징이 가능해 화장을 지우기 귀찮아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녁 늦게 집에 온 날이면 오랜 시간 공들여 화장 지우기가 귀찮을 때가 있다.
이럴때 피곤한 마음에 그냥 잠들면 다음날 트러블이 생기는 불상사가 발생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 제품은 집 근처 드럭스토어에서 쉽게 살 수 있으며 2차 세안까지 할 필요 없이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또 클렌징 오일이 아니라 물을 묻혀 화장을 지운 뒤 비누로 빨아 말려주기만 하면 재사용할 수 있어 '클렌징 혁명템'이라는 극찬을 얻고 있다.
특히 클렌징 시간이 확 줄기 때문에 매일 화장하는 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진한 색조 화장을 즐겨하는 '코덕'들은 미세한 펄 입자까지 지우기는 어렵고 페이스타올 세척이 귀찮다는 평가를 내리기도 했다.
제품의 가격은 8,800원으로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클렌징폼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의 비용을 감안한다면 나쁘지 않다는 평이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