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 된 커피빈코리아 '한정 음료' 3종

인사이트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커피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시즌에 어울리는 한정 음료로 등장했던 커피빈코리아의 일부 메뉴가 정식 메뉴가 돼서도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23일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한정 메뉴였으나, 고객들의 요청으로 정식 메뉴가 된 음료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중 유독 소비자들의 사랑을 차지하고 있는 세 가지 메뉴를 소개한다.


깊고 진한 더블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연유와 우유가 만난 '카페수아'가 그 첫 번째다.


인사이트커피빈코리아


카페수아는 지난 2014년 처음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아 지난해 4월부터 정식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더블카페라떼'는 기존 카페라떼에서 더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정식 메뉴로 등록된 음료다.


이는 카페라떼보다 샷이 더 들어가 진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진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이 부담된다면 추가금 없이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카페수아 / Facebook '커피빈코리아'


마지막으로 커피빈코리아가 기존 판매하던 후레쉬 망고에 소비자가 직접 바나나를 고르는 재미까지 더해 출시한 '망고 바나나 아이스 블렌디드'가 있다.


해당 메뉴는 새콤달콤한 망고와 고산지 바나나, 얼음을 넣고 블렌드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이며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소개한 세 가지 메뉴는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여름에도 인기 메뉴가 될 전망이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많은 메뉴들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더블카페라떼 / Facebook '커피빈코리아'


인사이트망고 바나나 아이스 블렌디드 / Instagram 'coffeebeankorea'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