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댄스팀인 줄..." 부산교대생들의 칼군무 클라스 (영상)

인사이트YouTube 'BNUE ID'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부산교대 학생들이 마치 프로댄스팀 대회를 방불케하듯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교대생들의 칼군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2018 부산교대 새내기배움터(새터) 현장이다.


장기자랑 시간에서 입학을 앞둔 새내기를 포함해 조를 나눈 부산교대 학생들은 차례로 댄스 무대를 꾸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NUE ID'


그중에서도 첫 번째로 무대에 올라 'Royal family 2015' 커버 댄스를 펼친 팀이 온라인을 가장 뜨겁게 달궜다.


이 팀은 부산교대 댄스동아리 'ID : Impactive Dance' 소속으로 팝가수 Rihanna의 'BBHMM'을 선곡했다.


흰 셔츠와 검은 바지를 맞춰 입은 학생들은 빠른 비트에 맞춰 'Royal family 2015' 커버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Royal family 2015'는 세계적인 댄스팀 Royal family가 만든 댄스로 난이도가 최상을 자랑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빠른 템포의 비트가 흘러나오자 학생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로 좌중을 압도했다.


점점 빨라지는 음악과 함께 역동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어간 이들의 모습은 프로 댄스팀을 연상시켰다.


특히 원작자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무대를 뽐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NUE ID'


이들의 무대가 끝나자 관객들은 첫 번째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천장을 뚫을 기세의 환호성을 보냈다.


이후 온라인을 통해 널리 퍼져나간 해당 무대 영상은 현재 조회수 73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멋있다", "이제 선생님 될 분들인데 놀기까지 잘한다", "나도 이렇게 추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BNUE ID'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