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한 '요구르트볼' 들어간 '첵스' 나온다"

인사이트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달콤한 첵스초코가 봄을 맞아 상큼한 변신을 꾀했다.


19일 시리얼 제조 전문업체 농심켈로그는 국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봄맞이 신제품 '첵스초코 요구르트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첵스초코 요구르트볼은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파우더로 만들어진 동그란 요구르트볼이 들어간 시리얼이다.


이는 2년 만에 나온 첵스초코 신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맛과 요구르트의 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농심켈로그는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이 달달한 시리얼과 만나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맛의 콜라보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입맛을 잃기 쉬운 봄, 특별한 두 가지 신제품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길 바란다"며 "농심켈로그는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힘쓰며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요구르트볼과 함께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도 선보였다.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베리 맛 큐브가 더해져 고소하고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를 동결건조공법으로 제조해 영양과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


인사이트농심켈로그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