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소 한 마리 먹는다"…홍대 무한리필집 '생고기 제작소'

인사이트Instagram 'bobae.cho.1'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소고기를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는 서울 홍대 무한리필집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생고기제작소 홍대점을 방문한 누리꾼들의 인증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생고기제작소 홍대점에서 입이 떡 벌어질 만큼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진 고기들이 담겨있다.


선홍색 빛깔의 생고기는 윤기가 좌르르 흘렀고, 불에 구워 알맞게 익은 고기는 육즙이 금방이라도 터져 나올 거처럼 먹음직스러웠다.


인사이트Instagram 'bobae.cho.1'


참기름과 깨소금으로 적절하게 버무린 육회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돈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고소한 돼지고기 역시 이곳을 방문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생고기제작소 홍대점 방문 인증 사진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홍대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됐다", "오늘 저녁은 여기서", "소고기 배불리 먹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obae.cho.1'


한편 생고기제작소는 1인당 1만 8,900원에 소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다.


또한 생삼겹살과 목살 등 돼지고기 역시 1만 900원만 지불하면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저렴한 값에 고기를 양껏 먹을 수 있다는 이점에 생고기제작소는 서울 홍대는 물론 충남 경상 전라 등 전국 각지에 프렌차이즈 지점을 내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생고기제작소 홍대점은 대한민국 최고 번화가인 홍대 거리에 있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14.ll.29_ing'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__kwoo_kk'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