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안서면 절대 못먹는 '깜찍한 레고 모양' 홍대 블럭 버거

인사이트Instagram 'phyllisisnowinkorea'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깜찍한 레고 블럭 모양을 그대로 형상화한 수제버거가 있다.


최근 각종 SNS에서는 레고 블록 모양의 독특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햄버거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서울 마포구 동교동 '블럭버거'에서 판매하는 수제버거다.


레고 블럭을 그대로 본 따 만든 수제버거 빵 모양은 귀여운 장난감 같은 비주얼로 SNS 상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ung_jewww'


블럭 모양의 귀여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침샘을 자극하는 버거의 맛 또한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노릇노릇 한 햄버거 빵 안에 육즙이 흘러넘치는 고기 패티와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각종 야채, 여기에 치즈의 고소한 맛이 더해졌다.


깜찍한 비주얼에 환상적인 맛까지 갖춘 해당 수제버거는 하루에도 수십 장의 인증샷이 SNS에 올라올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판매 가격은 매장 시그니처 버거 메뉴 3가지 모두 6,500원으로, 타 수제버거와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sohyuniya'


여기에 2,400원만 보태면 고소한 감자튀김과 음료까지 합쳐진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9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핫'한 블럭 모양의 수제버거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