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시리즈, 세컨드브랜드 '에스로우' 론칭

인사이트코오롱FnC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부문이 전개하는 남성 어번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두번째 세컨드브랜드인 '에스로우(S'LOW)'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에스로우는 베이직함을 기본으로 실용성과 멋이라는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고, 취향이 확고한 30대 남성을 타겟으로 한다.


'더 뉴 스탠다드(THE NEW STANDARD)'를 슬로건으로, 시리즈의 데일리 웨어에 대한 기준을 제안한다. 


티셔츠와 셔츠, 베이직 팬츠 등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돼 모든 계절에 활용할 수 있으며, 시리즈는 물론 타 캐주얼 브랜드의 아이템과도 쉽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 초기에는 최대한 다양한 경로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위해 주요 대형몰과 백화점의 시리즈 매장 내 팝업스토어로 진행한다. 


시리즈의 플래그십스토어인 시리즈코너(한남동, 스타필드 코엑스)와 커먼그라운드 매장 내에 입점해 직영점으로 운영한다. 또 국내 유명 오프라인 편집샵에도 입점해 오프라인 편집숍의 진출 가능성도 확인할 예정이다.


또한,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인 '어나더클럽' 서비스에 입점해 좀 더 친밀하게 고객들과 소통한다. 


에스로우를 총괄하는 한경애 코오롱FnC 상무는 "패션업계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고, 고객들의 눈높이와 취향은 높아지고 편안함을 추구하고 라이프스타일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스로우는 언제 어디에서나 레이어링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을 통해 유연하게 고객들을 파고들어 그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