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엄브로 어글리 슈즈 '범피' 3일만에 완판 기록

인사이트무신사 스토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의 새로운 슈즈 '범피(bumpy)'가 3일만에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 시켰다.


지난 9일 국내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의 새로운 슈즈 '범피(bumpy)'가 발매 1시간 만에 무신사 랭킹 1, 2, 3위를 모두 석권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못난이 신발, 일명 ‘어글리 슈즈'라고 불리는 투박한 운동화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에선 이미 명품 브랜드들이 어글리 슈즈를 대거 출시해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스포츠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무신사 스토어


엄브로 범피 슈즈는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인 '어글리 슈즈'에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더한 아이템이다. 


울퉁불퉁하고 두꺼운 아웃솔과 유니크한 컬러 배색, 그리고 편안한 착화감이 인기 포인트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어글리 슈즈 열풍은 이미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작년 7월 출시한 ‘휠라 디스럽터'는 최근 무신사 스토어 누적 판매 10,000건을 돌파했으며, '휠라 스파게티'는 지난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오픈 후 단 3분 만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헤드'에서도 지난달 투박한 복고풍 디자인이 눈에 띄는 ‘스크래퍼'를 선보였다.


인사이트무신사 스토어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