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드샬롯, 지중해의 신선함 가득 담은 '봄 한정' 시즌 요리 6종 출시

인사이트빌라드샬롯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유럽풍 홈메이드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이 싱그러운 봄을 맞아 지중해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봄 한정' 시즌 요리를 선보인다.


15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은 봄 시즌 신제품 6종을 오는 3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봄 시즌으로 선보인 신제품 '햄프씨드&치킨 샐러드'는 얼갈이 배추와 햄프씨드, 치킨을 들깨 드레싱으로 버무렸다.


'감베리 크림 리조또'는 고소한 풍미 가득한 크림 베이스에 새우를 토핑했으며 '뽈로 올리브오일 파스타'는 올리브 오일 베이스에 문어를 통째로 넣은 2인 메뉴다.


뿐만 아니라 빌라드샬롯은 한라봉 퓨레를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음료 2종과 디저트 1종도 함께 선보인다.


탄산수를 넣어 단맛은 줄이고 청량감이 돋보이는 음료 '한라봉 에이드'와 얼음을 블랜딩해 아삭한 식감으로 즐기기 좋은 '한라봉 프라페'를 내놓았다.


여기에 디저트로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한라봉 타르트'를 선보여 푸짐함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빌라드샬롯은 오늘의 스프와 봄 시즌 푸드 신제품, 음료까지 모든 메뉴를 2~4인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홈메이트 세트'와 한라봉 타르트와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도 선보인다.


빌라드샬롯 관계자는 "나른해지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활력을 높여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빌라드샬롯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이탈리안 푸드와 함께 싱그러운 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