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지 바람막이로 난리 난 '뮬리 롱자켓' 출시

인사이트K2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K2가 봄을 맞아 핑크 뮬리 꽃의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봄 바람막이 '뮬리 롱자켓'을 출시했다.


'뮬리 롱자켓'은 방풍 기능을 갖춘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사파리형 바람막이로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 자켓이다.


가벼운 경량 소재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며, 허리 스트링 조절을 통해 슬림하게도 연출 가능하다.


솔리드 컬러가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봄철 야외활동 등 일상생활 속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인사이트K2


휴대가 용이한 패커블 주머니가 별도로 제작되어 여행이나 나들이 시 수납이 편리하다.


기능성 지퍼를 사용하여 주름이나 구겨짐을 방지하며, 색상은 수지핑크, 실버, 블랙, 카키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 긴 기장인 롱자켓 외에도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기본 기장의 뮬리 자켓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본 기장 뮬리 자켓은 수지핑크, 핫핑크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인사이트K2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팀장은 "봄을 맞아 여성 고객들을 겨냥해 컬러, 핏 등 여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바람막이 뮬리 자켓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심플한 디자인과 여성스런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