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 '코지' 라인 첫선 보인다

인사이트내셔널지오그래픽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이 오는 15~18일, '2018 캠핑&피크닉 페어'에 참여해 캠핑 상품군 '코지(cozy)'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의 코지 라인은 텐트와 스크린, 체어로 구성돼 있다.


1940년대 지구의 놀라운 기록을 위해 연구원들이 사용했던 움막 형태의 텐트 디자인을 쾌적함을 위한 면 원단을 사용해 재해석한 상품 라인이다. 


전 상품 모두 UV 차단, 통기성이 탁월해 텐트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줘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관계자는 "봄맞이 감성 캠핑을 즐기는 고객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오랜 역사를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감과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캠핑&피크닉 페어'에 참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캠핑&피크닉 페어'는 전문 캠퍼뿐 만 아니라 피크닉을 즐기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피크닉 전시회다.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부스는 7홀 입구 왼편이다.


이 브랜드는 행사장에서 캐리어와 백팩, 모자, 신발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현장 부스에 방문한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