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아미가 엄청 늘었다"···방탄, 美 라디오 시상식서 2개부분 수상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팬클럽 아미와 함께 미국 라디오 음악 시상식인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에서 열린 '2018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가 '베스트 보이 밴드'와 '베스트 팬 아미' 부문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베스트 보이 밴드' 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전 세계에서 열심히 투표해준 우리 아미들 감사하다. 이 상은 아미 여러분이 만들어준 상이다"라고 영어로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방소년단은 '베스트 팬 아미'상을 수상한 팬클럽 '아미'에게도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아미에게 "베스트 팬 아미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여러분 이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합니다. 어디서나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해 전 세계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방탄소년단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자신의 SNS에도 팬들을 위해 사진과 글을 올려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아주 오랜 시간과 노력으로 투표해주신 것 너무 잘 알고 있어요. 온전히 아미의 상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축하하고 사랑해요 아미"라고 남겨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올해 5회째를 맞은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는 일부 수상을 SNS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베스트 팬덤' 상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각종 SNS등 해당 아티스트 이름과 팬덤명에 해시태그를 달거나 리트윗 하는 방식으로 투표를 진행한다. 


한 계정 당 하루에 50개의 리트윗을 할 수 있어 각 팬덤의 힘이 필요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2일 오전 뮤직비디오 '불타오르네'가 'DNA'에 이어 유튜뷰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했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