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3명이서 넉넉하게 즐기는 9,900원 '행복의 만찬팩' 출시

인사이트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맥도날드가 출출한 오후 시간대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12일 맥도날드는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된 '행복의 만찬팩'을 오는 25일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복의 만찬팩'은 가격은 낮추고 메뉴는 풍성하게 구성하여 고객들의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특별 세트 메뉴다.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제품인 빅맥, 불고기 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 후렌치 후라이 2개, 콜라 3개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인사이트맥도날드 공식 페이스북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9,9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행복의 만찬팩은 두세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이라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표 메뉴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맥도날드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겁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고객들이 인기 제품을 365일 언제나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한 '행복의 나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버거류와 아침 메뉴는 2,000원, 선데이 아이스크림과 맥너겟 1,500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는 각각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맥도날드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