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소방관들 뭉클하게 만든 '소방청 홍보대사' 아이돌의 개념 발언 (영상)

인사이트Twitter '9ummm'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된 그룹 GOT7 멤버 진영이 소방대사로서 책임감 넘치는 발언을 쏟아냈다.


지난 9일 정부 세종2청사 소방청 강당에서는 소방대사 위촉식이 열렸다.


이날 조종묵 소방청장은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스타 GOT7을 소방청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인지도 높은 GOT7을 통해 국민 안전 수호자인 소방 이미지를 제고하자고 한다"고 밝혔다.


소방청은 GOT7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젊은 세대에게 소방 안전의 홍보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와 함께 소방대사 위촉패를 받은 GOT7 멤버 진영의 개념 넘치는 발언은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이날 마이크를 건네받은 진영은 "제가 데뷔하고 과분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며 "'과연 이 사랑을 어떻게 하면 사회에 공헌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러던 찰나 소방청 홍보대사가 됐다. 이름만 홍보대사가 아닌 진심을 다해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홍보대사로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이곳에 크게 저희 이름이 쓰여 있어 주인공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주인공이 아니다"고 거듭 강조했다.


인사이트Twitter 'Flipped_940922'


위촉식에 참석한 소방관들을 바라본 진영은 "주인공은 (바로) 여기 계시는 그리고 전국에 계시는 소방관분들이라고 생각한다"고 소신 발언을 펼쳤다.


똑 부러지는 진영의 말에 현장을 찾은 소방관들의 박수는 끊이질 않았다.


진영은 우월한 제복핏으로 팬들의 마음을 1차로 사로잡더니 이제는 바로 잡힌 생각으로 팬들을 두 번이나 심쿵시켰다.


이를 본 팬들 역시 "멋지다", "마음도 예쁘다", "진짜 생각이 깊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Twitter 'ANYUNG_922'


한편 한류 그룹 GOT7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Look'은 GOT7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으로 GOT7의 개성과 매력을 녹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연합뉴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