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3일(토)

박신혜♥최태준, 열애 인정 "지난해 말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인사이트(좌) 아가타, (우) SBS '수상한 파트너'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커플이 탄생했다. 주인공은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다.


7일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친한 동려 사이로 지내오던 박신혜와 지난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엘르


앞서 연예매체 SBS funE는 선후배 사이였던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 남짓 열애중에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박신혜 자택인 청담동의 한 아파트에서 조용히 데이트를 즐기거나 한적한 근교에서 친구들과 서스럼없이 어울려 데이트하는 등 여느 연인처럼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왔다.


실제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시간이 갈수록 더욱 서로를 아껴주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흐뭇하게 하는 커플이다"고 말할 정도다.


한편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 받았으며 최태준은 2001년 '피아노'로 데뷔했다.


인사이트bnt


안녕하세요.

배우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7일) 오전 보도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먼저, 스케줄차 해외에 체류 중인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배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