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3일(토)

'음원깡패' 헤이즈, 봄 감성 담긴 새 앨범 '바람' 전곡 미리듣기 공개

인사이트Instagram 'heize_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감성을 자극하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새 미니앨범 '바람'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6일 헤이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바람'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약 2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바람'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가 메들리 형식으로 담겨 있다.


우선 첫 번째 타이틀곡 'Jenga(젠가)(feat. Gaeko)'의 리드미컬하면서도 감성 짙은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인사이트헤이즈 '젠가' 뮤직비디오


이어 담담한 듯 슬퍼 보이는 헤이즈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괜찮냐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헤이즈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두 번째 타이틀곡 '내가 더 나빠'가 흘러나온다.


두 번째 타이틀곡이 흐른 뒤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악 파트너 다비(Davii)와의 보컬 호흡을 만날 수 있는 '잘 살길 바래 (with Davii)'가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번 앨범을 피아노 선율로 그려낸 연주곡 '바람', 헤이즈만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마지막 트랙 'MIANHAE'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개의 트랙 모두 짧은 공개만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LP 콘셉트로 꾸며진 미리듣기 영상에는 '바람'의 프리뷰 뿐만 아니라 각 트랙의 대표 이미지와 가사가 함께 삽입됐다.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 '바람'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헤이즈 '젠가' 뮤직비디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