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청포도 듬뿍 올라간 쥬씨 신상 '봄청 블라썸'

인사이트Instagram 'juicy.inje'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상큼한 청포도가 듬뿍 올라간 쥬씨의 신메뉴 음료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지난 1일 쥬씨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청포도를 베이스로 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2018 봄 시즌을 맞아 쥬씨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봄청 블라썸'은 출시되자마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봄청 블라썸'은 신선한 청포도를 갈아 만든 주스 위에 달콤한 휘핑크림과 함께 생 청포도가 듬뿍 올려져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ma 'seonyudo_juicy'


청포도 시럽이 아닌 '진짜' 청포도를 갈아 만들어 청포도의 과육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이 때문에 한 입만 마셔도 입안 가득 청포도의 달콤함이 퍼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해당 음료를 먹어본 이들에 따르면 청포도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초록빛을 머금은 청포도 주스 위로 하얗게 쌓아 올려진 휘핑크림과 그 속에 속속히 박힌 청포도의 비주얼 또한 보는 이들의 군침을 삼키게 만든다.


인사이트Instagram '157.30'


해당 음료의 판매 가격은 M 사이즈 기준 3,500원이다.


한편,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쥬씨의 신메뉴 제품으로는 '봄청 블라썸'를 비롯해 '봄청 쥬스', '봄청 키위', '봄청 오렌지', '봄청 딸기'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