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치? 배그?"…PC방서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군인 김수현 근황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배우 김수현이 PC방에서 게임에 열중하며 달콤한 자유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배우 김수현이 PC방에 앉아 게임에 빠져있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김수현은 전투복 상의를 의자에 걸어둔 채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짧은 머리에 날카로운 눈빛으로 모니터를 응시하고 있는 김수현은 경계 근무 중인 군인을 떠올리게 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정확히 휴가인지 외출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알토란 같은 자유 시간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고 있는 김수현은 여느 국군 장병들과 다를 바 없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귀엽다', '같이 하고 싶다', '무슨 게임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한 누리꾼은 "김수현도 어쩔 수 없는 군인이다"라며 공감을 표했다.


앞서 김수현은 지난해 10월 23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현역으로 입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심장질환 수술을 치른 바 있어 2006년 신체검사 당시 4급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건강관리로 2015년 재검사에서 현역 1급 판정을 받아 입대했다. 


당시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며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짧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수현은 오는 2019년 7월 22일 전역 할 예정이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