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3일(화)

이안 맥캘런이 연기한 93세의 셜록 홈즈 (영상)

Via RoadsideFlix

 

유명 영화배우 이안 맥켈런(Ian Mckellen)이 영화 '미스터 홈즈(Mr. Holmes)'에서 93세의 셜록 홈즈를 연기한다.

 

지난 4일 이안 맥켈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의 첫 번째 스틸 컷을 공개하며, "처음으로 공개한다! 곧 개봉할 미스터 홈즈의 사진이다"라는 말과 함께 개봉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Via Ian Mckellen's Instargram

 

영화 '미스터 홈즈'는 '드림 걸즈'의 빌 콘돈(Bill Condon)이 연출한 영화로 원작은 미치 컬린의 'A slight Trick of the Mind'이다.

 

'셜록 홈즈의 마지막 날들'이란 제목으로 국내에서 출간된 이 소설은 1947년 탐정 생활을 접은 후, 시골에서 양봉을 하며 살아가던 홈즈가 50년 전에 자신이 해결하지마 못한 사건들을 잊지 못해 다시 추리를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미스터 홈즈'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공개한 영상은 홈즈와 가정부의 아들 로저가 함께 길을 걷는 장면을 담고 있으며, 홈즈 자신이 해결하지 못했던 사건에 대해 이야기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이안 맥켈런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스터 홈즈'의 티저 포스터도 공개하며, 다시 한번 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했다.

 

영국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미스터 홈즈'는 2015년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첫 상영을 가질 예정이다.

 

Via Ian Mckellen's Instargram

 

[ⓒ 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