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봄맞이 '2018 스웨트 페스티벌' 진행…최대 70% 할인

인사이트무신사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온라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에서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2018 스웨트 페스티벌'을 2월 27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총 2만여 개가 넘는 스웨트 의류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그 중 커버낫, 크리틱 등 7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오직 무신사에서만 선보이는 100여 개의 단독 상품을 특별 제안한다.


이 단독 스웨트셔츠와 후디 상품은 울트라 바이올렛, 핑크 라벤더 컬러 등 2018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레트로 무드, 빅 로고 프린트, 오버사이즈 핏, 베이직한 무지 스타일 등 올해 주요 트렌드 항목별로 상품을 제안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아디다스 스웨트셔츠 최대 70% 할인을 비롯, '카파' 최대 20%, '챔피온'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로맨틱크라운, 스컬프터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 회원에게 스웨트 의류에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무신사 공식 SNS를 통해 매일 스웨트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