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3일(토)

헤이즈, 새 미니앨범 '바람' 메이킹 리얼리티 'The Pieces of Heize' 론칭

인사이트네이버 V앱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믿고 듣는 뮤지션 헤이즈가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의 메이킹 리얼리티로 먼저 찾아온다.


3월 역대급 신곡으로 컴백을 예고한 헤이즈는 26일 자신의 네이버 V앱 채널 개설 소식과 함께 인사 영상을 깜짝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헤이즈는 "앞으로 브이앱을 통해 새 앨범을 작업하는 이야기들을 들려드리고, 또 보여드리려한다"며 "앞으로 브이앱 헤이즈 채널에서 자주 만나요"라고 설렘 가득한 첫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헤이즈는 또 공식 V앱을 통해 오는 3월 8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바람' 메이킹 리얼리티 'The Pieces of Heize(헤이즈의 조각들)' 론칭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네이버 V앱


새해 첫 컴백을 예고한 헤이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월 7일부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6시 V앱으로 총 5편의 리얼리티를 오픈 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에는 새 앨범의 녹음 현장과 뮤직비디오 촬영장 및 헤이즈의 집 등이 공개되어 생생한 앨범 작업기와 일상의 모습들까지 솔직하게 담길 전망이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해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로 음원차트 멀티 올킬을 달성하며 '음원퀸'에서 국내 대표 여성 솔로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헤이즈 새 미니앨범 '바람'은 오는 3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V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