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제인이 '인피니트 홈마' 시절 찍은 엘 사진

인사이트Twitter '971220_com'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모모랜드 제인이 데뷔 전 인피니트 팬으로써 촬영한 엘의 사진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모모랜드 제인이 촬영한 인피니트 멤버 엘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들은 제인이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기 전에 촬영한 것이다.


좋아하는 가수를 촬영하는 팬들을 일컫는 '홈마'(홈 마스터의 약자)였던 제인은 엘의 사진을 찍으며 팬 활동을 하다가,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며 이를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Twitter '971220_com'


하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남아있던 제인이 촬영한 엘의 사진들은 모모랜드가 인기를 끌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엘의 방송이나 시상식, 무대 활동을 담은 제인의 사진은 화보 사진에 버금가는 고화질이어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눈에 봐도 상당한 사진 촬영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인이 찍은 엘의 사진들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달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뿜뿜'으로 첫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제인이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인피니트 엘의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모모랜드' 주이, 아이돌 다 제치고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첫 1위모모랜드 주이가 넘치는 끼와 흥으로 단번에 대세 아이돌에 등극했다.


모모랜드의 '숨은 여신' 연우의 넘사벽 과거 사진태어날 때부터 예뻤던 모모랜드 주이의 아름다운 과거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