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178개 브랜드 참여한 '신학기 기획전' 오픈…최대 70% 할인

인사이트무신사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패션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가방과 신발을 제안하는 '신학기 기획전'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학기 기획전에서는 개강을 앞두고 꼭 필요한 백팩과 운동화를 비롯, 모자, 아이웨어, 지갑 등을 연령별, 취향별로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연령대별 추천 브랜드' 메뉴에서는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나이에 맞는 스타일의 백팩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경량, 수납, 스타일별로 분류한 '3가지 타입 백팩' 제안을 통해 개인의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오직 무신사에서만 특별히 진행되는 '단독 특가'와 주 단위 기간 한정 세일인 '위클리 특가'가 준비돼 있다.


무지 백팩, 스퀘어 백팩, 메시 백팩 등 트렌드에 맞는 특정 카테고리 아이템도 할인해서 판매한다.


또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잔스포츠는 최대 46% 할인, 아디다스는 최대 65% 할인, 몬스터 리퍼블릭은 최대 70% 할인, 커버낫은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그레고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빈폴 액세서리, 브라운브레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신사 회원들에게는 기획전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