흘러넘치는 '치즈 폭포'를 얹어주는 홍대 '김치찜' 맛집

인사이트Instagram 'jiwo0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가 홍수처럼 흘러내리는 김치찜 비주얼이 식욕을 자극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치즈가 한가득 올려진 김치찜 사진이 올라오면서 많은 이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50g' 식당에서 판매하는 김치찜이다.


해당 음식점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압력밥솥에 김치찜을 조리해 갓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김치찜을 맛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o_ojjae__'


인사이트Instagram 'jjang_bbo'


끝도 없이 쭉 늘어나는 기다란 치즈는 보는 이의 침샘을 자극한다.


김치와 고기 그리고 치즈의 세 가지 맛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비주얼이다.


압력밥솥 김치찜의 가격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달라진다.


돼지고기와 스팸, 왕만두는 11,900원이며 등갈비는 12,900원이다. 치즈를 추가할 시에는 3천원만 더 내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ng_hyun_jeong'


직접 먹어본 이들에 따르면 고기를 김치에 돌돌 말은 후 마지막으로 치즈까지 올려 한 입에 쏙 넣으면 스트레스가 한 번에 날아가는 기분이 든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홍대 '50g' 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이며 오후 10시 30분까지다. 토요일에는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


준비된 재료가 소진될 시 조기 마감할 수도 있으니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1년 6개월 이상 숙성 묵은지로 만든 김치찜1년 6개월 이상 숙성된 묵은지로 만든 '윤기 좔좔' 김치찜이 방송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평창 동계올림픽 보러 가는 이들을 위한 강원도 맛집 지도 6올림픽도 식후경이라고, 중간중간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채우며 즐기는 올림픽은 두배로 즐겁지 않을까?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