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농심켈로그, 마스코트 토니와 함께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호랑이 미술전' 응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농심켈로그가 토니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기념 '호랑이 미술전'을 응원한다.


30일 농심켈로그는 지난 29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 중인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한국·일본·중국' 특별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캐릭터 토니를 활용해 이색적인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9일 토니는 전시를 관람한 후 박물관 내에서 자신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들에게 켈로그 제품을 선물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이벤트를 앞두고 국립중앙박물관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시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농심켈로그는 국립중앙박물관 운영 블로그 페이지 '올댓아트'에서도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해 영양 가득 시리얼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인 호랑이를 주제로 한 전시회인 만큼 켈로그의 대표 호랑이 캐릭터 토니가 전시를 찾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기운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농심켈로그가 진행하는 '토니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보육원 아동 지원' 사업 협약 체결했다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보육원 아동 지원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켈로그,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모아진 '나눔팩 2만여개' 기부농심켈로그가 2만여 개의 나눔팩을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