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설 명절 맞아 '티 익스퍼트 파우치' 선물세트 출시한 공차코리아

인사이트공차코리아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설을 맞아 공차코리아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29일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장 인기 있는 '블랙 티'와 '얼그레이티' 2종으로 구성된 '티 익스퍼트 파우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찻잎 그대로의 진한 맛이 살아있는 블랙 티와 향긋한 베르가모트 향이 가미된 얼그레이티 등 공차 오리지널 티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티 익스퍼트 파우치 블랙 티'와 '티 익스퍼트 파우치 얼그레이'는 각 12개씩 총 24개의 티 파우치와 미니 리플릿이 담겨있다.


인사이트공차코리아


대용량의 티 팟에 우려내기에도 충분한 3g의 티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어 여럿이 즐기기에도 알맞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는 향긋한 차의 향기와 새해의 이미지를 러블리한 핑크빛 패키지에 담아내, 선물을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티 익스퍼트 파우치 선물세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만 6,000원이다.


한편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지영 이사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심리적 만족감까지 추구하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를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공차, 얼그레이 향 가득한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 출시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디저트인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을 출시했다.


할리우드 스타도 사랑에 빠진 '말차'로 만든 '공차'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날씨가 계속해서 더워지는 가운데, 공차에서 '망고 말차 밀크티'를 선보였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