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전문 MC' 전현무 "아이돌 연애, '아육대'서 다보여"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아육대 전문 MC' 전현무가 '아육대'를 보면 아이돌의 연애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패투동-랜선여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한은정과 코미디언 김지민, 가수 채연, 정채연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정채연은 MC들의 "사내 연애 금지령이 있냐"는 질문에 "사장님이 '아직 너희가 연애할 때는 아닌 것 같다. 일에 집중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셨다"고 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이 말을 들은 유재석은 "그래도 연애할 사람은 몰래 다 하더라"라고 말했다.


여기에 전현무는 "제가 '아육대' MC를 하지 않냐"라며 "거기서 다 보인다"라고 폭로했다.


이어 "3~4년차 아이돌은 사랑에 눈뜨면서 눈빛 교환을 주고 받는 게 잘 보인다" 라며 "내가 입 열면 큰일 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아이돌들의 연애사실을 함께 알고 있는 이들로 14년차 아이돌 슈퍼주니어 의 이특과 신동을 꼽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해피투게더3'


한편 매년 추석과 설 등 명절에 열렸던 MBC '아이돌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는 지난해 추석총파업 등의 여파로 열리지 않았다.


그러나 오는 2월 설연휴에 MBC는 아육대 편성을 확정지으며 곧 촬영할 예정이다.


인사이트MBC


이번 아육대에는 레드벨벳과 워너원, 트와이스, 엑소 등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이 모두 출동할 예정이다.


종목은 개인 육상, 계주, 양궁, 볼링, 리듬체조(여), 에어로빅(남) 등으로 구성됐으며 부상자가 속출해온 풋살과 농구 종목은 폐지됐다.


대신 볼링 종목이 신설된다.


"레드벨벳에서 워너원까지"…드림콘서트 방불케하는 '아육대' 역대급 라인업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총출동하는 MBC 설특집 '2018 아육대' 역대급 라인업이 공개됐다.


권순걸 기자 soongul@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