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오늘(11일)부터 파우치 필수템 '텐션팩트' 포함 최대 '50%' 할인

인사이트(좌) Instagram 'yj1025_', (우) 미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평소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기회를 노리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11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미샤는 2018년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역대급 세일 행사인 '미샤데이'의 시작을 알렸다.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미샤데이'는 오늘(11)부터 오는 13일까지 3일간 계속된다.


올해 첫 '미샤데이'에서는 무려 1,6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미샤


특히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미샤의 명실상부 효자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현재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할인된 가격인 12,640원에 판매 되고 있다.


이외 '영롱 보스'란 입소문을 타고 '파우치 필수템'으로 통하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와 래스팅 페인팅 틴트, 트리플 섀도우 등 또한 '20%' 할인에 들어갔다.


미샤의 베스트 제품인 '모던섀도'와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은 '절반'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미샤


접이식 꼬리빗, 바디 쉐이빙 면도기, 집게 헤어롤 등 소품들과 올오버 퍼퓸드 바디로션, 바디워시, 포밍 쿠션 바디 워시 등의 바디제품은 '30%' 할인된다.


2018년 시작을 알리는 '새해맞이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의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의 적립은 제한되니 이점 참고하길 바란다.


'핑크 덕후'들 사이서 색감 예쁘다고 난리난 미샤 '아이 러브 펫 섀도'여리여리한 '핑크빛' 아이섀도를 사랑하는 코덕들 사이서 '색감 깡패'라 불리는 미샤의 '아이 러브 펫 섀도'가 화제다.


바르는 순간 '분위기 깡패'라는 미샤 신상 '펄 인 러브 글로스'다가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적격인 미샤의 신상 글로스 반응이 뜨겁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