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코코넛 가득한 열대과일 믹스된 '코코펀지' 샤워젤 4종 출시

인사이트해피바스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코코펀치 샤워젤 4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코코펀치 샤워젤(800g/13,600원)은 영양이 풍부한 코코넛과 수분이 가득한 리치 추출물이 혼합된 코코리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사용감과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부드러운 바디 세정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등 유해성분 5 Free 처방으로 연약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은은한 피치&구아바, 달콤한 파인애플&바나나, 짜릿한 라임&레몬, 부드러운 리얼 코코넛 등 상큼하고 다채로운 열대과일 향을 믹스한 4종으로 출시되어 기호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쓸 수 있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실내 외 기온차 및 칼바람 등 거친 환경에 노출돼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감이 풍부한 샤워젤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하며, "활력 넘치는 열대과일 성분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겨울철 더욱 신선하고 기분 좋은 샤워를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바스 코코펀치 샤워젤 4종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