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강경준 "저희 올해 5월에 결혼해요" 깜짝 발표 (영상)

인사이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장신영과 강경준이 5월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장신영과 강경준이 두바이로 생애 첫 커플 화보 촬영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과는 달리 완벽하게 꾸민 모습으로 등장한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을 마친 뒤, 두 사람은 두바이 야경이 잘 보이는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행복한 데이트를 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러던 중 장신영이 갑자기 오늘이 만난 지 며칠째인지를 물었다. 이에 강경준은 "1708일"이라고 막힘없이 대답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께 결혼 허락을 받기까지 그간의 과정을 되돌아봤다.


강경준이 "나한테는 모든 것이 다 신기하다"라고 말하자 장신영은 "나도 신기하다"라고 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어 "부모님이 5월에 결혼하라고 하셨잖아"라고 말하며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이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진들은 깜짝 놀라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앞선 방송에서 강경준은 장신영의 부모님을 만나 결혼 승낙을 받게 된 과정을 설명한 바 있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당시 그는 "신영이와 결혼하고 싶습니다. 허락해주세요"라는 단순하면서도 진심 어린 말로 결혼 허락을 구했다고 밝혔다.


한편 장신영은 "달만 정해놓고 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 결혼식장도 없고 청첩장도 없다"며 까마득한 결혼 준비를 걱정했다.


이어 크게 한숨을 쉬고 "결혼하겠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ver 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연애 4년 만에 부모님께 결혼 허락 받은 장신영♥강경준 (영상)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연애 4년 만에 드디어 결혼 허락을 받아 훈훈함을 전했다.


평범한 데이트 날 장신영에 깜짝 '꽃다발' 선물해주는 사랑꾼 강경준배우 강경준이 섬세한 마음 씀씀이로 숱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