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위해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하이라이트 라이브 2017 셀러브레이트 인 서울'이라는 연말 단독 콘서트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은 그간 마음 고생을 많이 한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콘서트장에 들어가기 전 팬들은 각자 하얀색, 빨간색 커다란 카드를 몰래 들고 들어갔다.
그러다 콘서트 중반쯤 하이라이트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자 그때 관객석에서 일제히 카드섹션을 올렸다.
하얀 바탕 위에 빨간 글자로 "언제나 그대의 빛이 될게"라고 보이는 장면은 그야말로 대장관이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본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글자 하나하나를 읽으며 팬들의 이벤트에 엄청난 감동을 받았다.
전혀 예상조차 못 했던 이벤트였기에 멤버들은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맘껏 드러냈다.
이 이벤트는 콘서트 한 달 전부터 팬들과 소속사와 상의한 후 진행한 것으로 멤버들에게는 비밀이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소속사 직원들이 비밀을 잘 지켜준 덕분에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었다.
팬들의 엄청난 이벤트에 타팀 팬들 역시 "진짜 인정한다", "팬들과 평생 함께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서 하이라이트는 '셀러브레이트(CELEBRATE)', '어쩔 수 없지 뭐', '테이크 온 미' 등을 부르며 남다른 라이브 솜씨를 뽐냈다.
카드섹션이벤트가 한방에 성공할 수 있었던, 콘서트 시작전 연습영상
— 야롱:-) (@YA__RONG) 2017년 12월 23일
너무 멋있어서 연습영상도 찍어뒀어요!
하이라이트만큼 라이트도 멋있는듯#하이라이트 pic.twitter.com/kkSFdK7VYd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