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_AND_A'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수 안다가 만수르 가의 자예드 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고 알려지면서 그녀를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2일 안다가 주한 아랍에미리트(UAE) 자예드 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 같은 소문이 확산된 이유는 앞서 한 매체에서 외교소식통이 자예드 만수르의 방한 목적을 묻는 질문에 "안다에게 물어봐라"고 말했다고 보도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관 측과 안다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Instagram '_AND_A'
만수르 가문으로부터 청혼을 받았다는 소문에 휩싸인 주인공 안다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순식간에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화제의 중심에 선 가수 안다는 지난 2012년 '안다미로'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다수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진행해왔다.
안다는 2017년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으며 F/W 서울 패션위크에서 모델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다.

Instagram '_AND_A'
다재다능한 끼 못지않은 그녀의 화려한 비주얼과 몸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안다는 170cm가 넘는 키에 서구적인 몸매와 조막만한 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지닌 동양적인 얼굴이 특징이다.
만수르 가문과 청혼설이 불거져 화제가 된 가수 안다의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을 모아봤다.







Instagram '_AND_A'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