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내년 2월 방송예정인 '고등래퍼2', 중3부터 지원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boppang'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올해 초 인기리에 방송됐던 Mnet '고등 래퍼'가 시즌 2로 돌아오면서 현 중학교 3학년 부터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12일 Mnet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고등 래퍼 시즌 2' 티저 영상과 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방송 제작에 들어감을 알렸다.


'고등 래퍼'는 국내 최초 고등학생 랩 배틀 음악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이번 방송은 2018년 새 학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Mnet은 공지를 통해 '고등 래퍼 시즌 2'의 지원자 모집을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도 방송이 내년에 시작되는 점을 감안, 1999년생인 현 중학교 3학년부터 2002년생까지로 늘렸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 힙합 스타일을 다양화해 붐뱁, 트랩, 어반 힙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1에서는 정준하와 하하가 MC로 양동근, 스윙스, 제시, 기리보이, 서출구, 딥플로우, 매드클라운이 심사위원을 맡았다. 


한편 이번 시즌 2에서는 어떤 MC와 심사위원들이 캐스팅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고등래퍼' 김선재 이어 '방재민'도 감성랩으로 컴백한다눈에 띄는 외모와 출중한 랩 실력으로 '고등래퍼'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방재민 군이 드디어 컴백한다.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 '쇼미6' 지원했다"Mnet '고등래퍼'의 우승자 양홍원이 오는 중·하반기 방송을 예고한 '쇼미더머니 6'에 지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