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평소 경기 때문에 예민한 자신을 위해 살뜰히 내조해주고 있는 아내를 생각하며 정대세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1일 오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묻지마 대세 투어' 3탄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가 재활 치료하는 장면과 아내를 위해 저녁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지난 방송에서 다리 부상을 알려 아내는 물론 시청자들을 걱정시켰던 정대세는 치료 도중 아픔을 견디지 못하고 소리까지 지르게 된다.
치료를 마친 후 정대세는 아내 명서현과 봅슬레이 VR로 소원 들어주기 내기에 나선다.
신상 휴대폰을 원한 그와 '우블리처럼 다정하게 해주기'를 소원으로 내건 아내 명서현은 진지하게 대결을 이어간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특히 휴대폰을 쟁취하기 위해 정대세가 표정까지 바꾸며 전력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주변을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정대세는 저녁이 되자 오직 아내 만을 위한 식사 준비에 나섰다. 의욕에 찬 눈빛으로 주방에 들어선 정대세.
하지만 요리 재료인 대형 문어가 싱크대를 활보하자 금세 혼비백산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1일 방송에서 정대세가 과연 우블리 따라잡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