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이미지 벗어던지고 '섹시미' 폭발한 김희정 일상 사진 13장

인사이트(좌) KBS 2TV '꼭지' / (우) Instagram 'kimheebibi'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보기만 해도 다이어트 욕구 샘솟게 만드는 아역 배우 출신의 김희정 명품 몸매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층 물오른 미모로 부러움이 절로 나오는 일상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릴 적 앳된 얼굴은 온데간데없고 몰라보게 성숙해진 김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mheebibi'


게다가 물오른 미모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김희정의 몸매는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섹시함의 상징인 구맃빛 피부를 가진 김희정의 모습에서는 아역배우로 활동하던 '꼭지' 시절을 찾아볼 수 없다.


아역배우 출신인 김희정은 2000년 방영된 드라마 '꼭지'에서 꼭지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kimheebibi'


당시 땡글한 눈과 오동통한 볼살로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기도 했다.


최근에도 꾸준히 영화, 방송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현재 SBS모비딕과 YG 케이플러스의 합작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꼭지' 김희정의 '명품 몸매' 사진들을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mheebibi'


훌쩍 큰 모습으로 '섹시 화보'까지 찍은 매직키드 마수리 김희정최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역적'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배우 김희정의 섹시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디지털뉴스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